브랜드 스토리

더오늘의 이야기

The오늘 Company

푸드트럭 케이터링 서비스

The오늘 F&B 목표

The오늘 F&B는 2016년 창립 이후
2030 감성에 부합하는 기획을 무기로
독창적이고 실험적인 BI를 구축해왔으며
여러 기획사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이목을
사로잡아 F&B사업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로
자리매김하였습니다. 
즐겁고 다양한 성격의 행사 및 페스티벌 안에서
The오늘 F&B의 트렌디한 아이덴티티가 결합한다면
가심비, 인정욕구의 특성을 지닌
MZ세대와 펀슈머(Fun+Consumer)에게
강력하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.

The오늘 F&B 파트너쉽 프로그램

차별화 스토리텔링
행사 & 페스티벌

The오늘 F&B의 차량들의 컬러풀한 색감으로
         행사내 화려함 더하기

 기획의도에 맞춘 음식 및 음료 제공으로 효과적으로 홍보

 고객의만족감 상승

케이터링


케이터링 시간 동안 외부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
        포토존 설치

행사의 기획의도를 보일 수 있는 현수막을 제공하여
         바이럴 효과 기대

The오늘 자격